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러한 팁으로 웹 디자인에 대한 걱정을 덜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물큰백구 2020. 6. 4. 11:23

본문


이러한 팁으로 웹 디자인에 대한 걱정을 덜어 보십시오.




템플릿이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없이도 잘 설계되고 효과적인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는가? 당신이 웹사이트 디자인의 기계에 대해 더 많이 알수록 새롭고 비싼 기술에 대한 의존도는 줄어들 것이다.


직접 하기 싫으면 고가의 소프트웨어, 개발 서비스 등 고가의 옵션에 크게 의존해야 할 것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그 프로젝트에 투입할 시간과 에너지가 있다면, 계속해서 읽으면서 기꺼이 뛰어들어라.




Javascript의 남용을 삼간다.


자바스크립트가 디자인에 대한 흥미로운 가능성을 열어준다고 해도, 모든 방문자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제대로 볼 수 있는 것은 아닐 것이다.


각 웹브라우저는 콘텐츠를 다르게 표시하며, 방문자들은 각 소프트웨어 플랫폼의 다양한 버전을 사용할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 방문자들이 그들의 브라우저의 가장 최신 버전을 갖게 될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웹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사용하지 않는다.


이것은 방문자의 일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팝업이 없다.


사이트를 방문하여 팝업 광고나 뉴스레터 가입 박스의 공격을 받는 것보다 나쁜 일은 거의 없다.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대부분의 방문객들은 팝업 광고를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심지어 큰 사이트에서도 그들은 악화되고 있고 사람들을 떠나게 한다.


이러한 짜증나는 광고로부터 멀리 떨어져서 당신의 고객을 성가시게 하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의 호스트 때문에 팝업이 생겨난다면, 지금이야말로 대체품을 사기 위한 쇼핑을 시작할 때다.




목표 군중이나 사이트의 목적에 관계없이, 당신은 항상 10초 이상의 적재 시간을 목표로 한다.


방문객들은 그들의 브라우저에 빠르게 미끄러져 들어가는 매끈한 웹사이트를 원하고 그럴 자격이 있다.


말하자면, 사람들은 즉각적인 보상이나 만족감을 느끼기 때문에, 이것이 당신의 관심사가 되어야 한다.




웹 사이트의 디자인이 미적으로 어떻게 만들어지든 상관없이 모든 파일을 작게 만드십시오.


파일 크기가 웹 사이트가 로드되는 속도를 지시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선적하기를 원한다.


여러분은 또한 모든 사람들이 인터넷에 고속 연결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전화 접속 연결로도 사이트가 빠르게 로딩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사이트를 계속 테스트하십시오.




로딩 시간을 최소 사이트까지 유지하십시오.


방문객들은 느린 사이트를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플래시 오브젝트나 그래픽과 같은 컨텐츠의 양을 줄여서 페이지 로딩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




좋은 "About Us" 페이지를 써봐.


이 페이지들은 종종 지루하고 재미없다.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당신을 이 지점으로 이끈 개인 정보, 교육 역사, 직업 선택을 공유할 수 있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배경과 경험을 알리고, 어떻게 웹사이트를 디자인하기 시작했는지 말해주고, 당신의 업적에 대한 예를 보여줘라.




모든 링크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서버에 업로드하기 전에 때때로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끊어진 연결고리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방문객들이 그들을 자주 만난다면, 그들은 실망할 것이고 더 이상 당신의 사이트로 오지 않을 것이다.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에 전체 기능을 철저히 테스트하십시오.




개발 플랫폼으로 알려진 사용자 친화적인 웹 디자인 프로그램은 웹사이트를 쉽게 만들 수 있지만, 그것들은 손으로 쓴 코드만큼 신뢰할 수 없다.


이러한 플랫폼의 아이디어는 사이트의 기능을 설계한 다음 생성된 코드에 붙여넣는 것이다.


그러나 오류를 최소화하고 경험을 높이려면 고전적인 텍스트 편집기를 확보하는 것이 방법이다.




웹 디자인 개념에 대한 이해를 얻는 것은 신경외과 의사가 되기 위한 훈련만큼 어렵지 않다.


당신은 고급 학위를 취득할 필요가 없을 것이며, 매일 생명을 구할 필요도 없을 것이다.


사실, 위에서 읽은 팁을 적용하기만 해도, 여러분은 오늘 좋은 웹사이트를 가질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