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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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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물큰백구 2020. 6. 4. 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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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판 관리 방법에 대한 팁



고객이 두 업체 사이에서 결정을 내릴 때는 평판이 좋은 업체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왜냐하면 고객들은 좋은 평판이 좋은 서비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기꺼이 돈을 쓰려고 하는 것이다.


비즈니스 평판 향상에 관심이 있다면 이 기사를 계속 읽어보십시오.




당신의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 당신의 고객들을 끝까지 따르십시오.


사업 규모가 클수록 이는 더 진실이다.


그들은 그들이 당신에게 중요하다고 느낄 필요가 있다.


자동 연락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최근의 서비스나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할 수 있다.




회사의 명성을 쌓기 위해서는 좋은 검색어로 웹사이트를 최적화해야 한다.


너희 회사의 이름이 좋은 예야.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권위 있는 페이지와 같다.


당신은 그 주제에 대한 권위자로 보일 때 더 높은 검색 순위를 받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항상 주시하십시오.


고객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질문을 하거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글을 올릴 때 답변을 기대한다.


당장 대응하는 것이 좋다.


만약 당신이 2시간 이내에 그렇게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더 좋을 것이다.


많은 기업들이 반응하는 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이것은 여러분의 눈에 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직원이 있으면 잘 대하라.


이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으면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초래할 수 있다.


만약 사람들이 당신의 좋은 고용주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당신의 사업은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고객이 있는 곳에 있으십시오.


그들과 같은 커피숍에서 놀아라.


고객이 방문하는 장소를 자주 방문함으로써, 당신은 그들과 더 잘 알게 될 것이고 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그 사회적 환경은 그들이 당신에게 좀 더 편하게 마음을 열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사업이 성장하면 더 많은 고객을 얻게 될 것이다.


여기저기서 불만이 터져 나올 테니 반드시 해결해야 한다.


그리고 이 모든 일이 끝난 후에도, 여러분은 여전히 올바른 방법으로 일을 처리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사람들이 여러분의 사업에 대해 흥미를 잃지 않도록 말이다.




고객의 기대치를 설정하셨습니다.


여기에는 고객을 대할 때 완전히 정직하게 대하고, 고객을 올바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고객을 대할 때 오류를 인정하는 것이 포함된다.


좋은 평판에는 투명성이 따른다.




회사가 고객과 실수를 했다면 숨기지 마라.


당신의 고객은 일반적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것이다.


잘못을 인정하고 사과하고 넘어가라.


많은 시간 동안 당신은 사물에 대해 용서받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한 것을 고치기 위해 그들에게 다른 것을 제공한다면 더욱 그렇다.




온라인에서 평판을 관리하려면 회사가 어디에서 논의되고 있는지 알고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계속 추적해야 한다.


귀사의 업계에 있는 회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사이트가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회사에 대한 긍정적 및 부정적 발언을 모두 모니터링하고 신속하게 대응하십시오.




귀사가 약속을 할 때는 약속 조건을 지켜라.


끊임없이 조건을 바꾸면 신뢰는 사라질 것이다.


당신의 사업은 사람들에게 정직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질 것이다.


일단 당신의 사업이 이렇게 평판을 얻으면, 사람들이 당신을 다시 믿게 하려면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




부정적인 말에 반응하기 전에 생각해봐.


답변을 하기 전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확히 알고 있으십시오.


하고 싶은 말을 조사하라.


당신이 올바른 방법으로 정보를 제공하려고 할 때, 당신은 지식과 신뢰성에 대한 당신의 명성을 강화한다.




부정적인 논평에 어떻게 대처하는가? 부정적인 의견을 삭제하는 대신, 여러분이 부정적인 의견을 솔직하고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고객들은 사업주가 실수를 인정할 때 그것을 높이 평가한다.




누군가가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해 당신의 사업을 고용할 때, 그들이 당신에게 요구하는 것 이상으로 나아가는 방법을 찾아라.


시간과 돈에 대한 추가 투자는 많은 양의 선의로 벌어들인 돈을 갚는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이 미래에 당신의 회사를 다시 사용할 이유를 제공한다.




사람은 사업의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일할 필요가 있다.


회사의 명성과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하면 가능한 한 빨리 처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나쁜 평판은 실패로 이어질 수 있다.


그러므로, 좋은 평판을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